흘러내리는 오일 NO!
탱글한 젤 오일 제형이 메이크업부터 블랙헤드까지 싹 녹여주는 1차 세안제예요.
민감 피부도 안심, 세안 후에도 수분감이 남아요!
흘러내리는 오일 NO!
탱글한 젤 오일 제형이 메이크업부터 블랙헤드까지 싹 녹여주는 1차 세안제예요.
민감 피부도 안심, 세안 후에도 수분감이 남아요!
오일클렌저는 2개의 용량이 있습니다. 용량의 차이만 있을 뿐, 기능적으로 동일합니다 🙂 아래 제품명을 클릭하면 제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1. 디마프 아임쏘젤리 올리브 오일클렌저 150ml
오일클레저의 전성분은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주세요 :) [전성분] 올리브오일,솔베스-30테트라올리에이트,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데센,세테아릴알코올,캐스터오일/아이피디아이코폴리머,토코페롤,로즈마리잎오일
세안제는 1차 세안제, 2차 세안제로 나누어져요 :)
⭐ 오일클렌저는 2차 세안제예요.
가끔 짙은 메이크업이나 블랙헤드를 녹이기 위해 오일클렌저는 꼭 사용을 해야 한답니다.
디마프의 오일클렌저는 올리브 오일이 75.8% 함유되어 있어요!
천연 오일이 메이크업, 미세먼지, 블랙헤드 등을 깨끗하게 지워줘요.
빠르게 모공청소+딥클렌징이 가능하답니다 :)
똑똑하게 오일클렌저를 사용하는 방법,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오일 성분이 많이 함유된 오일클렌저는 시간이 지나면서 냄새가 살짝 변할 수 있어요.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이랍니다 🙂 천연 원물 특유의 냄새인데,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제형이 응고가 되기도 하고 색상과 향이 변하기도 합니다. 보통은 이 천연 원물의 냄새를 가리려고 피부에 알러지를 유발하는 향료, 아로마 오일을 넣어서 그 냄새를 가리는데, 저희 디마프는 인공 향료를 첨가하지 않고 생산을 하다보니 천연 원물의 냄새가 그대로 난답니다. 제품에 이상이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