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프 "챌린지" 는 사소하지만
소중한 우리 자기님들과 중요한 루틴을 함께 지켜내며,
피부와 삶 모두를 빛나게 만드는 습관 형성 프로젝트예요!
자기님! 우리 같이 참여해요! :-)
디마프 "챌린지" 는 사소하지만
소중한 우리 자기님들과 중요한 루틴을 함께 지켜내며,
피부와 삶 모두를 빛나게 만드는 습관 형성 프로젝트예요!
자기님! 우리 같이 참여해요! :-)
디마프의 챌린지는 “빛나는 피부, 빛나는 삶”이라는 슬로건 아래,
친구들과 함께 건강한 습관을 형성하며 챌린지를 통해
더욱 빛나는 피부와 삶을 만들기 위해 시작되었어요 :-)
물 마시기 챌린지, 만능기초 챌린지, 맨손샤워 챌린지 등
사소하지만 매일 혼자서는 지키기 힘든 일들을 챌린지를 통해
건강하고 좋은 습관을 기를 수 있어요!
지금까지 어떤 챌린지들이 열렸는지, 함께 확인해볼까요?
사진 업로드 시, 오류가 발생하나요? 아래 이용 환경, 휴대폰 기종과 결제 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전달해 주세요. 오류 발생 화면을 캡처해서 전달해주시면, 더욱 빠르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1. [이용 환경] 모바일 웹브라우저 PC 웹브라우저 2. [휴대폰 기종] 예: 아이폰 12 pro max 3. [발생 문제] 예: 결제하기 버튼을 눌렀는데, 계속 화면이 하얗게 보여요. 자세한 상담은 지금 바로 매니저를 연결해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
챌린지 시작 당일 인증 종료시간 전에만 추가 신청 가능해요. 챌린지 첫 날 까지는 추가 신청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 커뮤니티 아이디, 성함 알려주시면 직접 수동으로 참가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단, 챌린지 시작 이후 신청 문의를 주시면, 안타깝게도 참가 신청이 어려워요. 다음 챌린지 때, 도전해 주세요!
사진 업로드 후, 인증시간 안에 재인증이 가능합니다 :) 해당 화면으로 재접속 후, 수정하기 버튼을 클릭해 인증시간 안에 수정을 해주세요.
사진촬영은 하셨지만, 업로드는 못하셨군요! 만약, 디마프 내부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업로드를 진행하지 못하셨다면 저희가 당연히 도와드리지만, 개인의 착오 및 환경으로 인하여 업로드가 어려웠다면, 챌린지 참여의 형평성 문제로 인증을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부디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증대기”라는 상태는,
자기님께서 인증을 완료해주셨고,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 중이라는 뜻이에요!
담당자 확인 후 인증완료 또는 인증실패 상태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인증완료를 했는데, 인증실패라고 확인되는 것은 크게 2가지 이유로 정리할 수 있어요. 1) 사진 업로드 시, 인증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팝업창이 한 번 더 뜹니다. 이 단계에서 한 번 더 인증 진행하기 버튼을 눌러주셔야 최종 인증이 완료됩니다. 이때 이 버튼을 누르지 않으시면, 인증실패로 처리가 되기에 꼭 주의하셔서 버튼을 눌러주서야 해요. 2 업로드 시, 간헐적으로 내부 시스템 오류가 발생될 수 있어요. 디마프 1:1 채팅 상담으로 성함, 아이디를 전달 해주세요. 디마프 CS팀으로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도와드릴게요 🙂
챌린지 인증 실패 시, 담당자의 확인을 거쳐 최종 실패 처리가 되면 해당 미션에 버블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이때 버튼을 눌러 사용하시면 인증 1회가 복구됩니다. (단, 챌린지 기간 내에만 가능)
버블을 사용하지 않고 챌린지를 완주하면, 다음 챌린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버블 1개가 자동 지급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버블 가이드 보기 를 참고해주세요!
담당자가 챌린지 마감 이후 일괄 확인 후 처리하고 있어요!
대부분의 챌린지는 23:59까지 인증 가능하기 때문에,
당일 중에 실패 처리는 어렵고,
보통 다음날 새벽에 인증완료 / 인증실패 상태로 반영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 도와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