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관련해서 디벤져스에게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두었어요
배송
송장번호가 발부되어 송장 등록을 하였으나, 아직 배송업체로 전달되지 않은 상태일 때, 해당 문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만약 송장 번호가 등록된 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록 배송 추적이 되지 않는다면 1:1 채팅 상담으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디마프는 현재 ‘한진택배’ 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디마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하신 주문 건은 현재 해외배송이 어려운 점, 부디 양해 부탁 드립니다. 현재 미국, 싱가포르, 일본에서만 해외배송이 가능합니다. 각 국가별로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한 URL을 안내해 드리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디마프의 글로벌 진출은 멈추지 않아요 🙂 다양한 국가로 해외배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미국 : 아마존 https://url.kr/i89brd 싱가포르 : 유노고 EUNOGO SHOP https://eunogoshop.com/
일본 : 스토어 https://demaf.jp/
배송 완료 상태이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배송지 부재 상태로 인근 및 제 3위탁 장소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경비실, 소화전, 인근 편의점(점포), 옆 집 등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을 담당하신 택배 기사님에게 직접 확인해보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2. 운송장 오기입 혹은 택배사 실수로 인해 완료 후 실제 미배송될 수 있습니다.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운송장을 바탕으로 해당 택배사를 통한 확인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죄송하지만, 디마프 물류 시스템 상 합산 배송은 어렵습니다.
새로운 제품 구매를 원하시면 새로 주문을 해주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