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 직후, 500달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줘요!
호호바·마카다미아씨 오일이 지질을 감싸듯 장벽을 편안하게 보호해주고
달맞이꽃추출물과 판테놀까지 더해 예민한 피부도 매일 안심하고 쓸 수 있어요
세안 직후, 500달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줘요!
호호바·마카다미아씨 오일이 지질을 감싸듯 장벽을 편안하게 보호해주고
달맞이꽃추출물과 판테놀까지 더해 예민한 피부도 매일 안심하고 쓸 수 있어요
만능기초 세럼은 3개의 용량이 있습니다.
용량의 차이만 있을 뿐, 성분/배합은 동일합니다 🙂
각 용량별로 5%의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요.
하단에서 원하는 용량을 클릭하시면 해당 제품 상세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1. 디마프 히어로 마이 퍼스트 세럼 a.k.a. 만능기초 50ml 미니사이즈
아침/저녁, 세안 후 첫 단계에는 무조건 만능기초 세럼을 추천드려요!
만능기초 세럼은 히알루론산 토너 + 천연 오일 조합으로 유수분 밸런스와 속건조를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세럼예요!
1,2차 세안제를 포함해, 세안 후 첫단계에서는 만능기초 세럼과 같은 약산성-미산성 제품을 발라주셔야 좋아요.
그 이유는 피부장벽의 pH에 따라 좁쌀 염증 트러블이 많이 나는 피부로 바뀔 수도있고, 반대로 덜나는 피부로 바뀔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세안 후, 스킨케어 첫단계에서 만능기초를 레이어드하여 피부를 약산성으로 맞추면, 피부장벽은 건강한 PH 로 맞춰져서 다음 단계 제품의 기능을 높여주어요!
만능기초 세럼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
[Youtube] 꿀피부 만드는 비장의 꿀템! 속건조, 홍조, 좁쌀여드름 잡는 만능기초의 모든 것!
천연오일은 말 그대로, 자연에서 수확하는 열매를 비정제 냉압착하여 생산하기 때문에, 매년 수확하는 환경과 상황에 따라 사과의 모양과 크기 색, 향이 달라져요! 만능기초에 들어가는 천연 원물인 달맞이꽃추출물과 호호바오일, 마카다미아 오일과 같은 천연오일의 냄새 점도 질감 색깔은 매 생산 시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일정하게 관리하기 위해 대부분의 화장품 회사에서는 색소나 향료를 첨가하여 변동없이 일정하게 만드는 것이 관례인데요, 이 성분들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저희 디마프는 번거로움을 감수하면서도 절대로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를 넣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일이 샛노랗지 않아도 전성분이나 함량 효능은 동일하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세요.
오일을 그냥 얼굴에 바로 올리고, 크림에 섞어쓴다면 정말로 모공을 막을 수 있어요! 이는 오일이 나빠서가 절대 아니고 오일을 완전 잘못써서 그래요! 하지만 오일이 든 화장품을 바르지 않고 계속 피지/각질제거 하면 피부장벽이 무너져서 좁쌀 여드름과 트러블 염증이 더 많이 생기고 맨날 뒤집어지는 초민감 피부가 되는게 우리 피부의 원리예요. 의학적으로 보면 우리의 피부는 기름 덩어리인데, 엄밀히 말하면 각질과 지질이 마치 벽돌과 시멘트로 쌓여진 벽돌집과 같아서 벽돌인 각질을 그냥 두면 다 뜨고 건조해지고 피부가 빠르게 늙어버려요. 이 각질(벽돌)을 시멘트로 쫙쫙 붙여주어야 말그대로 피부장벽이 되어 외부세균이나 자극을 다 방어하여 좁쌀트러블이 아에 안생기는 피부가 되는 원리랍니다. 정리하면 장벽 세안하고, 각질제거나 닦토를 피하면서 피부장벽에 되어주는 각질들을 잘 모으셔야해요. 이때 모공은 막지 않으면서도 시멘트 지질의 역할을 잘 해주는 전성분 레시피가 바로 만능기초 세럼 입니다.
배송 받고 설레는 마음으로 제품을 확인했는데, 샛노랑 오일층이 없나요? 자기님 너무 걱정 마세요 :) 운송 시, 이동 과정에서 오일층과 히알루론산층이 섞이면서 오일이 히알루론 세럼층에 녹아들면 뽀얗게 보여집니다. 저희 디마프는 호호바오일+마카다미아오일을 배합하여 오일의 입자를 최대한으로 곱게 만들게 되었어요~ 🙂 그래서 오일이 둥둥 떠있는 다른 제품에 비해 오일이 히알루론산 세럼층에 실시간으로 녹아들어 층 분리가 되지 않고 예쁘게 녹아있는 모습으로 보여질 거예요!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잘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저희가 제품을 촬영할 때에는 일부러 오일이 섞이지 않게, 오일이 있다는 것을 잘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극단적으로 오일이 둥둥 떠있는 모습을 촬영했다는 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오일의 입자가 곱기 때문에 모공을 막지 않고, 그렇기 때문에 가만히 두기만 해도 오일이 녹아들어 뿌옇게 보인다는 점을 꼭 기억해 주세요.
혹시 만능기초 세럼을 흔들고 펌핑을 했을 때,
거품이 안나오고 액체처럼 주르륵 흘러내리나요?
펌프 불량으로 불편을 드려 너무너무 죄송해요!
이런 경우, 펌프를 교체하거나 공병에 덜어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지금 바로 1:1 채팅으로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도와드릴게요!
분명 처음 사용할 때는 만능기초 세럼에 오일이 둥둥 떠있었는데, 사용하다보니 점점 사라졌나요? 🤔 만능기초에 들어가는 천연오일은 5%로, 우리 피부지질을 구성하는 꼭 필요한 최소한의 양이긴 하지만 피부타입에 따라 부담스럽게 느끼실 수도 있기 때문에, 제조사와 처음 개발할 때부터 오일성분이 모공을 절대 막지 않도록 오일의 입자를 매우매우 작게 만드는데 엄청난 공을 들였어요!! 그리하여 모공은 막지 않으면서 피부장벽을 쫀쫀하게 붙여주고 좁쌀과 트러블이 점점 사라지는 마법을 경험할 수있게 하였는데요! (지성피부가 써도 딱좋은 제품이 탄생했어요) 오일의 입자가 이토록 작기 때문에, 처음에는 오일층과 히알루론산층이 분리가 된 상태로 생산이 되지만, 시간이 조금만 지나고 사용을 하다보면 입자가 매우 고운 오일이 히알루론산 세럼층에 완전히 녹아들어 오일이 사라진 것처럼 보인답니다 :) 매우 자연스러운 현상이오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세요.
사용하시던 오일이 [호호바 오일] 이라면 만능기초 세럼에 넣어서 쓰셔도 괜찮아요 :) 호호바 오일이 가장 무난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요! 다른 오일도 괜찮지만, 간혹 피부에 자극되는 오일들도 많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호호바 오일을 추천합니다! 오일마다 약간의 효능이 달라요.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 피부장벽을 만들어주는 지질 성분과 가장 유사한 오일이 호호바 오일+마카다미아 오일 조합입니다. 디마프의 만능오일도 호호바 오일이예요! 다만, 디마프 만능오일은 입자가 매우 고와서 만능기초 세럼에 추가했을 때 버블이 잘 토출되는 반면, 타사의 오일은 상대적으로 입자가 커서 만능기초 세럼에 추가하면 버블이 꺼져서 액체처럼 주르륵 나오는 경우가 많답니다. 타사의 오일을 써도 되지만 버블이 꺼져서 액체처럼 나올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만능기초 세럼 155ml 를 새로 배송 받으셨는데, 용기 위에 내용물이 비어보이시죠? 🙂
만능기초 세럼의 버블이 무거워 용기에 내용물을 가득! 채우게 되면 펌핑 시, 흘러넘칠 수 있답니다.
그래서 가득 담지 않고 덜 채워서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만들었답니다.
받으신 만능기초 세럼은 155ml 정량이 맞으니, 부디 안심하시고 사용해 주세요.
추운 날씨에 종종 만능기초 세럼이 얼어서 배송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녹여서 사용하셔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제품을 받으시고 화장대에 6시간 정도 상온 보관을 한 후, 녹으면 사용해 주세요.